05.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검색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검색 광고 기본 원리
왜 검색 광고를 사용해야 할까요? 2:36
검색 캠페인 유형 3:08
검색 네트워크 광고 노출 영역 3:51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노출 영역 4:07
검색 광고 고급 기능 사용 목표 4:23
2. 검색 캠페인 효과적으로 설정하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운영하기 5:10
검색 광고 노출 원리 6:22
품질 평가 점수 높이기 7:00
최대 CPC 입찰가 관리 전략 8:43
데모: 키워드 보고서의 항목 분석하기 10:30
입찰 전략 변경하기 16:00
3. 키워드 관리하기
키워드 검색 유형 21:49
키워드 검색 유형 - 실제 예시 23:29
제외 키워드 설정하기 24:40
데모: 키워드 유형 설정하기 25:10
4. 유용한 부가 기능
키워드 삽입 기능으로 광고 문안 연동하기 29:13
광고 확장 기능으로 더욱 매력적인 광고 노출하기 31:05
데모: 광고 확장 설정하기 32:45
20170526
5.구글 애드워즈 검색 광고 운영하기
Date 5월 26, 2017
Tags
관련 게시물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
- 28.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16. 2. 17. [재생 목차] 1. 모바일 A
- 10.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리마케팅이란? 3:07 많은 광고주가 겪는 사이트 트래픽
- 1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0:43 온라인 마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