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14.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시작하기

1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0:43
온라인 마케팅과 광고 목표 0:49
온라인 광고의 성공을 측정하는 기준 1:43
전환이란 무엇인가 2:41
전환 추적이 필요한 다양한 상황 3:38
전환 측정을 위한 다양한 전환 유형 4:51

2. 전환 관련 기본 용어
전환 관련 기본 용어 5:38
전환 관련 기본 용어 (전체 전환수, 순 전환수, 전환 기간, 조회 후 전환 등) 5:51
사례를 통한 기본 용어 이해하기 8:38
전환을 위한 입찰 전략 유형 10:26
데모: 보고서에서 전환 확인하기 12:16
데모: 전환 관련 입찰 전략 확인하기 15:22
데모: 광고 그룹 단위로 전환 관련 입찰 전략 적용하기 17:26

3. 전환 기본 설정법
전환 기본 설정법 19:10
다양한 전환 유형 및 목표 19:18
전환 코드 삽입하기 & 작동 확인하기 20:30
전환 유형 - 예시 (1) 회원 가입 21:59
전환 유형 - 예시 (2) 상담 신청 23:09
데모: 전환 생성하기 & 코드 발급받기 24:19
데모: 전환 태그 작동 여부 확인하기 (태그 어시스턴트) 27:10
데모: 회원 가입을 위한 전환 만들기 27:54
데모: 상담 신청 등 버튼에 대한 전환 만들기 30:59

4. 유용한 추가 전환 기능
유용한 추가 전환 기능 33:40
동적 전환이란? 33:52
동적 전환을 위한 코드 수정 3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