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16. 2. 17.
[재생 목차]
1. 모바일 App 광고 주요 목표
모바일 App 광고 주요 목표 3:40
모바일 App 광고의 목적 3:45
2. 모바일 App 다운로드 및 App 내 활동 추적하기 - 전환
모바일 App 다운로드 및 App 내 활동 추적하기 - 전환 4:39
모바일 App 광고의 '전환'이란? 4:47
1) 모바일 App 다운로드/설치 추적 5:49
[참고] 안드로이드 Codeless 추적 6:31
2) 모바일 App 내 활동 : 인앱 액션 7:28
SDK(Software Development Kit)란? 8:20
안드로이드 SDK 설정을 위한 3단계 9:10
데모: 다운로드 및 인앱 액션 추적 설정 10:16
데모: 안드로이드 앱 전환 추적 설정 10:34
데모: iOS 앱 전환 추적 설정 12:58
3. 모바일 App 재이용 유도하기 - 리마케팅
모바일 App 재이용 유도하기 - 리마케팅 16:49
모바일 App 리마케팅이란? 17:09
모바일 App 리마케팅 설정 3단계 18:04
딥링크(Deep Link)란? 18:46
데모: 모바일 앱 리마케팅 설정 19:23
4. 자주 하는 질문
자주 하는 질문 23:39
FAQ: 제 3자 트래킹을 통한 모바일 App 전환 추적 23:52
데모: 제 3자 트래킹 툴을 통한 안드로이드 및 iOS 전환 추적 설정 방법 25:19
FAQ: 모바일 App 전환과 리마케팅을 동시에 사용 28:05
20170526
28.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
- 25.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 라이트박스 광고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라이트박스 광고란? 라이트박스 광고란? 0:56 라이트박스 광고의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
- 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