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2:48
디스플레이 타겟팅 기본 원리 2:59
디스플레이 광고 고급 기능 활용 방법 5:13
2. 디스플레이 광고 타겟팅 조정하기
디스플레이 광고 타겟팅 조정하기 6:42
디스플레이 광고 성과 파악하기 6:49
디스플레이 타겟팅 조정 방법 7:58
데모: 자동 게재위치 확인 방법 (디스플레이 탭, 측정 기준 탭) 10:02
데모: 제외 타겟팅 방법 (성과 기반 타겟팅 제외 / 목표 기반 타겟팅 제외) 12:09
데모: 디스플레이 플래너 타겟팅 추가 (아이디어 및 예상 실적 얻기, 위치별 최상위 게재위치 찾기) 16:10
3. 디스플레이 광고 입찰가 관리하기
디스플레이 광고 입찰가 관리하기 17:58
디스플레이 입찰가 관리 방법 18:15
데모: 타겟팅 및 입찰 / 입찰만 설정 방법 21:00
데모: 디스플레이 타겟팅 입찰가 % 조정 방법 22:40
데모: 유연한 입찰 전략 - 클릭수 최대화 입찰전략 설정 방법 24:10
4.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하기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 활용하기 26:09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 소개 (인비디오 오버레이, 참여형 광고) 26:28
인비디오 오버레이 27:09
참여형 광고 (Engagement Ads) 28:33
데모: 인비디오 오버레이 광고 설정 방법 31:21
데모: 참여형 광고 설정 방법 32:41
20170526
6.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Date 5월 26, 2017
Tags
관련 게시물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 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
- 39.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판매자 센터 설정하기 동적 리마케팅을 위한 필수 준비 단계! 구글 판매자 센터 소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배워
- 10.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리마케팅이란? 3:07 많은 광고주가 겪는 사이트 트래픽
- 16.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 이해하기 리마케팅 이해하기 0:45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
- 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