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3:55
광고 계획에 필요한 3가지 진단 사항 4:05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4:53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5:42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장점 6:40
애드워즈 및 온라인 시장 데이터 참고 도구 7:50
2.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8:35
검색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8:45
키워드 플래너란? 9:33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의 주요 기능 9:53
키워드 플래너 활용 순서 11:00
데모: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12:26
3.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0:15
디스플레이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20:35
디스플레이 플래너란? 21:24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의 주요 기능 21:45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 순서 22:36
데모: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3:40
4.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31:57
Google 트렌드 32:39
Consumer Barometer 33:53
20170526
30.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
- 05.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검색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검색 광고 기본 원리 왜 검색 광고를 사용해야 할까요? 2:36 검색
- 28.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16. 2. 17. [재생 목차] 1. 모바일 A
- 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
- 2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
- 36.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애드워즈 동적 리마케팅 시작하기 리마케팅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조회한 제품과 서비스가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