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3:55
광고 계획에 필요한 3가지 진단 사항 4:05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4:53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5:42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장점 6:40
애드워즈 및 온라인 시장 데이터 참고 도구 7:50
2.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8:35
검색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8:45
키워드 플래너란? 9:33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의 주요 기능 9:53
키워드 플래너 활용 순서 11:00
데모: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12:26
3.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0:15
디스플레이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20:35
디스플레이 플래너란? 21:24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의 주요 기능 21:45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 순서 22:36
데모: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3:40
4.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31:57
Google 트렌드 32:39
Consumer Barometer 33:53
20170526
30.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5.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 라이트박스 광고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라이트박스 광고란? 라이트박스 광고란? 0:56 라이트박스 광고의
- 10.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리마케팅이란? 3:07 많은 광고주가 겪는 사이트 트래픽
- 08.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기 전에 2:43 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방향성 2: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
- 2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입찰전략 이해하기 [재생 목차] 1.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2:50 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