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30.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3:55
광고 계획에 필요한 3가지 진단 사항 4:05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4:53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5:42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장점 6:40
애드워즈 및 온라인 시장 데이터 참고 도구 7:50

2.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8:35
검색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8:45
키워드 플래너란? 9:33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의 주요 기능 9:53
키워드 플래너 활용 순서 11:00
데모: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12:26

3.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0:15
디스플레이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20:35
디스플레이 플래너란? 21:24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의 주요 기능 21:45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 순서 22:36
데모: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3:40

4.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31:57
Google 트렌드 32:39
Consumer Barometer 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