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3:55
광고 계획에 필요한 3가지 진단 사항 4:05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4:53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예시 5:42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의 장점 6:40
애드워즈 및 온라인 시장 데이터 참고 도구 7:50
2.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8:35
검색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8:45
키워드 플래너란? 9:33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의 주요 기능 9:53
키워드 플래너 활용 순서 11:00
데모: 키워드 플래너 활용하기 12:26
3.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0:15
디스플레이 광고 시작 전 궁금한 질문들 20:35
디스플레이 플래너란? 21:24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플래너의 주요 기능 21:45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 순서 22:36
데모: 디스플레이 플래너 활용하기 23:40
4.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온라인 시장 트렌드 데이터 31:57
Google 트렌드 32:39
Consumer Barometer 33:53
20170526
30.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
- 36.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애드워즈 동적 리마케팅 시작하기 리마케팅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조회한 제품과 서비스가 포함
- 03.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스플레이 광고인가? 왜 디스플레이 광고인가? 8:40 GDN
- 2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입찰전략 이해하기 [재생 목차] 1.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2:50 온라
- 22.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에디터 대량 작업하기 [재생 목록] 1. 대량 작업 알아보기 대량 작업 알아보기 0:24 애드워즈 기능 활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