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4.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0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44
리마케팅의 작동 원리 4:29
리마케팅을 통한 광고 성과 극대화 5:30

2. 리마케팅 설정하기
리마케팅 설정하기 7:21
리마케팅 설정 단계 7:30
1단계 : 태그 발급 및 설치 8:28
[참고] Tag Assistant 9:34
2단계 : 리마케팅 목록 생성 10:31
2단계 : 리마케팅 목록 생성 (규칙 기반 리마케팅 목록 생성) 11:37
3단계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에 추가 12:36
(데모) 1단계 : 태그 발급 및 설치 13:19
(데모) 2단계 : 리마케팅 목록 생성 15:28
(데모) 3단계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의 타겟팅에 추가 18:22

3. 그 외 활용 가능한 리마케팅
그 외 활용 가능한 리마케팅 23:47
다양한 유형의 리마케팅 23:59
고객 이메일을 통한 리마케팅 24:45
(데모) 고객 이메일 목록을 이용한 리마케팅 목록 생성 25:58

4. 유의 사항
유의 사항 28:42
애드워즈 리마케팅 사용 시 유의할 점 (1) : 관심 기반 광고의 민감한 카테고리 28:56
애드워즈 리마케팅 사용 시 유의할 점 (2) : 필요한 리마케팅 목록 크기 3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