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34
획득 보고서의 구조 6:20
2.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7:14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개요 및 채널 7:57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소스 / 매체 9:21
실습 :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개요, 채널, 소스 / 매체 10:22
3. 애드워즈 및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애드워즈 및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13:41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하기 14:01
광고 성과의 주요 측정 기준 14:41
주요 측정 기준 분석 방법 15:20
광고 목표에 따른 측정 기준 분석 16:19
실습 :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17:27
실습 : 애드워즈 보고서 분석하기 18:38
실습 : 애드워즈 보고서 분석하기 : 광고 목표에 따른 측정 기준 분석 22:23
4. FAQ
FAQ 24:35
FAQ 1 : 자동/수동 태그 24:59
FAQ 2 : (not set)이란? 26:47
20170526
31.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3.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Google Play 및 검색, UAC)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 모바일 A
- 1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마이 비즈니스를 통한 지도 등록 및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Google 마이 비즈니스 이해하기 Google 마이
- 09.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로 광고성과 분석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e 애널리틱스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06.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2:48 디
- 0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44 리마케팅의 작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