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31.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34
획득 보고서의 구조 6:20

2.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7:14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개요 및 채널 7:57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소스 / 매체 9:21
실습 :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개요, 채널, 소스 / 매체 10:22

3. 애드워즈 및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애드워즈 및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13:41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하기 14:01
광고 성과의 주요 측정 기준 14:41
주요 측정 기준 분석 방법 15:20
광고 목표에 따른 측정 기준 분석 16:19
실습 :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17:27
실습 : 애드워즈 보고서 분석하기 18:38
실습 : 애드워즈 보고서 분석하기 : 광고 목표에 따른 측정 기준 분석 22:23

4. FAQ
FAQ 24:35
FAQ 1 : 자동/수동 태그 24:59
FAQ 2 : (not set)이란? 2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