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1:45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이란? 1:54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작동 원리 2:16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목록 3:24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이란? 3:49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작동 원리 4:34
(Demo)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설정 5:37
2. 타겟팅 최적화 도구
타겟팅 최적화 도구 8:46
보수적 타겟팅 vs 공격적 타겟팅 9:11
타겟팅 최적화 도구 설정 방법 11:24
3. 타겟팅과 입찰
타겟팅과 입찰 12:07
타겟팅과 입찰 예시 14:00
(Demo) 타겟팅과 입찰 설정 16:24
4. 사이트 카테고리 옵션
사이트 카테고리 옵션 19:48
사이트 카테고리 옵션의 유형 20:30
20170526
33.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12.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동영상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국내 최대 규모의 동영상 플랫폼, YouTube 국내 최대 규모의
- 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
- 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
- 22.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에디터 대량 작업하기 [재생 목록] 1. 대량 작업 알아보기 대량 작업 알아보기 0:24 애드워즈 기능 활용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