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기 전에 2:43
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방향성 2:53
애널리틱스 보고서 구조 3:49
애널리틱스 이해를 위한 필수 용어들 4:48
2. 잠재고객 보고서 이해하기
잠재고객 보고서 이해하기 6:45
더 많은 잠재고객들을 찾을 수 있는 손쉬운 방법 6:55
잠재고객 보고서 (지역 보고서, 방문 형태 보고서) 7:36
인구통계, 관심분야 보고서 8:56
3. 획득 보고서 이해하기
획득 보고서 이해하기 10:14
투자의 결과를 파악할 수 있는 획득 보고서 10:23
획득 보고서 (전체 트래픽 보고서, 그 외 보고서) 10:53
4. 방문 형태 보고서 이해하기
방문 형태 보고서 이해하기 11:57
사용자와 웹사이트 및 앱과의 상호 작용 분석 12:02
방문 형태 보고서 (사이트 콘텐츠, 이벤트, 행동 흐름) 12:29
데모: 잠재재고객, 획득, 방문형태 보고서 확인하기 14:02
데모: 잠재고객 보고서 확인하기 (인구통계, 관심분야, 위치 보고서 등) 14:30
데모: 획득 보고서 확인하기 (전체 보고서 등) 18:03
데모: 방문 형택 보고서 확인하기 (행동흐름, 이벤트 보고서 등) 19:15
5. 전환 보고서 이해하기
전환 보고서 이해하기 21:55
전환 보고서 (목표 보고서, 그 외 보고서) 22:07
데모: 전환 보고서 확인하기 (목표 설정, 목표 보고서 등) 23:52
6. 실시간 보고서 이해하기
실시간 보고서 이해하기 27:30
7. 대시보드와 지능형 이벤트 이해하기
대시보드와 지능형 이벤트 이해하기 28:50
데모: 실시간 보고서 확인하기 30:34
데모: 대시보드 확인하기 32:03
데모: 지능형 이벤트 확인하기 34:29
20170526
8.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Date 5월 26, 2017
Tags
관련 게시물
- 1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마이 비즈니스를 통한 지도 등록 및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Google 마이 비즈니스 이해하기 Google 마이
- 03.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스플레이 광고인가? 왜 디스플레이 광고인가? 8:40 GDN
-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 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
- 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
- 2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