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로 광고성과 분석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e 애널리틱스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e 애널리틱스 3:01
Google 애널리틱스로 광고 성과 분석 하기 3:15
효과적인 광고를 만드려면? 4:12
Google 애드워즈 분석 데이터 vs. Google 애널리틱스 분석 데이터 5:49
2. Google 애널리틱스 연동작업
Google 애널리틱스 연동작업 7:39
광고 성과분석을 위한 연동 작업 7:53
데모: Google 애널리틱스와 Google 애드워즈 연동하기 10:12
데모: 타 매체 유입 데이터 분석을 위한 수동 연동하기 (맞춤 URL 생성하기) 12:12
3. Google 애널리틱스 활용 최적화 사례
Google 애널리틱스 활용 최적화 사례 14:21
사례 1. 적합한 신규 고객 찾기 14:42
사례 1. 신규 고객 발굴을 위한 체크리스트 15:22
사례 1. 신규 고객 발굴: 잠재고객 보고서 분석 16:37
데모: 잠재고객 보고서 분석하기 (연령, 성별, 지역 타겟팅 등) 18:16
사례 2. 기존 광고 최적화 22:55
사례 2. 기존 광고 최적화를 위한 체크리스트 23:33
사례 2. 기존 광고 최적화: 획득 보고서 분석 24:45
데모: 획득 보고서 분석하기 (채널, 애드워즈 보고서 등) 26:28
4. Google 애널리틱스 목표 설정
Google 애널리틱스 목표 활용 32:30
데모: Google 애널리틱스 목표 설정하기 35:41
20170526
9.구글 애널리틱스로 광고성과 분석하기
Date 5월 26, 2017
Tags
관련 게시물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
- 39.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판매자 센터 설정하기 동적 리마케팅을 위한 필수 준비 단계! 구글 판매자 센터 소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배워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12.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동영상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국내 최대 규모의 동영상 플랫폼, YouTube 국내 최대 규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