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 0:24
TrueView 조회수 집계 기준 변화의 배경 0:32
변화된 YouTube 조회수 기준 1:29
조회수로 카운트되는 9가지 경우 2:32
변화된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장점 4:23
2. YouTube 카드 알아보기
YouTube 카드 알아보기 4:58
YouTube 카드란? 5:15
YouTube 카드의 장점 6:07
YouTube 카드의 4가지 종류 (연결된 웹사이트, 동영상 및 재생목록, 모금, 상품) 7:04
YouTube 카드 설정하는 법 8:47
YouTube 카드 설정 권장 사항 9:20
데모: YouTube 카드 설정하기 10:20
(연결된 웹사이트) 11:34
(동영상 또는 재생목록) 12:35
(모금) 13:26
(상품) 15:05
데모: YouTube 카드 성과 측정 방법 1 - 애드워즈 17:45
데모: YouTube 카드 성과 측정 방법 2 - YouTube 애널리틱스 18:42
3. 비디오월과 컴패니언 배너 설정하기
비디오월과 컴패니언 배너 설정하기 19:16
비디오 월 컴패니언 배너 19:30
이미지 컴패니언 배너 19:59
데모: 비디오 월 & 이미지 컴패니언 배너 설정 20:27
4.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23:10
1) 클릭과 30초 조회가 모두 일어난 경우 조회수 집계 방식 23:26
2) 영상을 일시정지 시키는 클릭의 클릭수/조회수 포함 여부 25:32
3) 30초 조회수와 클릭 조회수를 분리하여 확인 가능 여부 26:29
4) CTA와 YouTube 카드 동시 사용 가능 여부 27:28
20170526
21.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11. [월별 세미나/중급] 모바일 앱을 위한 구글 애널리틱스 [재생 목록] 1. 모바일 앱 Google 애널리틱스의 필요성 모바일 앱 Google 애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