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니스 환경의 변화 3:40
디지털 데이터 측정의 세 가지 관점 (고객 경로 분석, 전환 기여도,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4:48
심도 깊은 분석을 위한 Google 애널리틱스 7:13
2. Google 애널리틱스의 기본 원리 및 계정 구조
Google 애널리틱스의 기본 원리 및 계정 구조 8:31
Google 애널리틱스 기본 원리 8:36
Google 애널리틱스의 계정 구조 8:57
Google 애널리틱스의 기본 메뉴 10:40
데모: Google 애널리틱스의 기본 메뉴 소개 11:25
데모: 홈 메뉴 소개 11:43
데모: 보고서 메뉴 소개 12:30
데모: 맞춤설정 메뉴 소개 13:12
데모: 관리 메뉴 소개 13:37
3. 추적 코드 설치하기
추적 코드 설치하기 16:50
추적 코드 발급 및 설치 16:59
데모: 추적 코드 발급 및 설치 18:14
데모: 웹사이트용 추적 코드 발급 18:22
데모: 모바일 앱용 추적 코드 발급 19:00
데모: 추적 코드 작동 여부 확인하기 (태그 어시스턴트 설치) 19:38
4. Google 애널리틱스와 애드워즈 연동하기
Google 애널리틱스와 애드워즈 연동하기 21:32
Google 애널리틱스와 애드워즈 연동의 효과 21:40
Google 애널리틱스와 애드워즈 연동의 필요 조건 22:16
데모: Google 애널리틱스와 애드워즈 연동하기 23:45
20170526
7.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Date 5월 26, 2017
Tags
관련 게시물
- 25.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 라이트박스 광고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라이트박스 광고란? 라이트박스 광고란? 0:56 라이트박스 광고의
-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 06.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2:48 디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