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승인되는 사유 등에 대한 소개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정책 기본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4:14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계정 5:16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광고 6:13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웹사이트 10:21
2. 금지 혹은 제한되는 제품 및 서비스
Google 광고 불가능 상품 - 전세계 12:21
Google 광고 불가능 상품 - 한국 14:05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건강관리/의약품 16:04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주류 17:40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도박/상표권/저작권 18:57
3. 광고 소재 및 기술 요구 사항
전문성 수준 21:18
스타일 및 맞춤법 22:13
애드워즈 광고 검수 절차 24:21
4. 사이트 정책
도착 페이지 요구사항 24:44
왜곡된 주장 25:25
멀웨어 26:22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27:20
애드워즈 정책 위반 시 광고주의 조치 28:25
20170526
34.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8.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16. 2. 17. [재생 목차] 1. 모바일 A
- 2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
- 36.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애드워즈 동적 리마케팅 시작하기 리마케팅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조회한 제품과 서비스가 포함
-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
- 1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마이 비즈니스를 통한 지도 등록 및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Google 마이 비즈니스 이해하기 Google 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