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승인되는 사유 등에 대한 소개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정책 기본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4:14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계정 5:16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광고 6:13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웹사이트 10:21
2. 금지 혹은 제한되는 제품 및 서비스
Google 광고 불가능 상품 - 전세계 12:21
Google 광고 불가능 상품 - 한국 14:05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건강관리/의약품 16:04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주류 17:40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도박/상표권/저작권 18:57
3. 광고 소재 및 기술 요구 사항
전문성 수준 21:18
스타일 및 맞춤법 22:13
애드워즈 광고 검수 절차 24:21
4. 사이트 정책
도착 페이지 요구사항 24:44
왜곡된 주장 25:25
멀웨어 26:22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27:20
애드워즈 정책 위반 시 광고주의 조치 28:25
20170526
34.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06.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디스플레이 광고 기본 원리 2:48 디
- 0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44 리마케팅의 작동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05.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검색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검색 광고 기본 원리 왜 검색 광고를 사용해야 할까요? 2:36 검색
- 39.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판매자 센터 설정하기 동적 리마케팅을 위한 필수 준비 단계! 구글 판매자 센터 소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배워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