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34.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승인되는 사유 등에 대한 소개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정책 기본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4:14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계정 5:16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광고 6:13
애드워즈 정책 적용 범위 - 웹사이트 10:21

2. 금지 혹은 제한되는 제품 및 서비스
Google 광고 불가능 상품 - 전세계 12:21
Google 광고 불가능 상품 - 한국 14:05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건강관리/의약품 16:04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주류 17:40
광고가 제한되는 콘텐츠(한국) - 도박/상표권/저작권 18:57

3. 광고 소재 및 기술 요구 사항
전문성 수준 21:18
스타일 및 맞춤법 22:13
애드워즈 광고 검수 절차 24:21

4. 사이트 정책
도착 페이지 요구사항 24:44
왜곡된 주장 25:25
멀웨어 26:22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 27:20
애드워즈 정책 위반 시 광고주의 조치 2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