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17.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목표: 전환 2:47
전환 추적 방법 3:42
데모: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목표 설정하기 5:49
데모: Google 애드워즈로 목표 불러오기 8:20

2. 효과적인 전환 추적을 위한 필요 사항
효과적인 전환 추적을 위한 필요 사항 9:55
효과적인 전환 추적을 위한 3가지 필요사항 10:06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올바른 전환을 설정 10:14
전환 소요 기간에 따라 전환 추적 일자를 조정 12:31
전환 추적기간이란? 12:44
전환 소요 기간에 따른 전환 추적 기간 설정 13:54
전환 가치 설정을 통하여 광고로부터 발생하는 매출액 추적 15:27
전환 가치 추적의 중요성 15:36
동적 전환이란? 16:41
동적 전환을 위한 코드 수정 17:04
데모: 전환 추적 기간 설정하기 17:38

3. 전환 데이터 활용법
전환 데이터 활용법 19:24
전환 데이터를 활용하는 두 가지 방법 19:35
검색 유입 리포트: 검색 광고 전환 분석의 핵심 19:50
검색 유입 리포트: 개요 보고서 21:37
검색 유입 리포트: 지원 전환 보고서 22:35
검색 유입 리포트: 소요시간 보고서 23:58
타겟팅 정교화: 재구매가 빈번한 제품/서비스 25:00
타겟팅 정교화: 재구매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제품/서비스 25:28
데모: 검색 유입 리포트 확인하기 26:37
데모: 구매 완료 고객을 리마케팅/제외 타겟팅 하기 2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