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05
모바일의 중요성 3:15
모바일 광고의 이점 5:03
2.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이해하기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이해하기 6:31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의 특징 6:42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캠페인의 종류 8:08
모바일 검색 캠페인 9:15
모바일 디스플레이 캠페인 10:11
모바일 동영상 캠페인 11:46
3.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설정하기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설정하기 12:59
모바일 광고 설정 방법 한 눈에 보기: 검색 캠페인 13:23
데모: 모바일 검색 캠페인 설정하기 14:45
모바일 광고 설정 방법 한 눈에 보기: 디스플레이 캠페인 17:18
데모: 모바일 디스플레이 캠페인 설정하기 18:47
모바일 광고 설정 방법 한 눈에 보기: 동영상 캠페인 23:41
데모: 모바일 동영상 캠페인 설정하기 24:11
4. 그 외 유용한 사항: 앱 광고확장
그 외 유용한 사항: 앱 광고확장 25:47
앱 광고확장 25:59
20170526
26.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10.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리마케팅이란? 3:07 많은 광고주가 겪는 사이트 트래픽
- 2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입찰전략 이해하기 [재생 목차] 1.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2:50 온라
- 25.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 라이트박스 광고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라이트박스 광고란? 라이트박스 광고란? 0:56 라이트박스 광고의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1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0:43 온라인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