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 이해하기
리마케팅 이해하기 0:45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4
리마케팅의 여러가지 유형 2:08
2. Google Analytics를 활용한 리마케팅
Google Analytics를 활용한 리마케팅 3:05
데이터를 활용한 Analytics 리마케팅 3:24
Analytics 리마케팅 설정을 위한 5단계 4:37
3. 동적 리마케팅 이해하기
동적 리마케팅 이해하기 5:17
동적 리마케팅이란? 5:28
동적 광고의 예시 6:24
왜 동적 리마케팅인가? 7:14
4. 동적 리마케팅 작동 원리 및 설정
동적 리마케팅 작동 원리 및 설정 8:27
동적 리마케팅의 3가지 주요 요소 8:51
동적 리마케팅의 원리 10:00
피드의 종류 11:11
비즈니스 데이터(Dynamic X)란? 11:57
동적 리마케팅 캠페인 설정하기 12:26
데모: 동적 리마케팅 캠페인 생성하기 13:30
동적 리마케팅을 위한 태그 수정 18:40
데모: 태그 삽입을 위한 맞춤 변수 설정하기 19:10
데모: 피드 업로드하기 21:17
데모: 동적 광고 생성하기 23:48
20170526
16.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3.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Google Play 및 검색, UAC)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 모바일 A
- 37. [월별 세미나/중급] 모바일 마스터 - 모바일 웹 광고를 위한 최적화 방법 모바일 웹 광고주를 위한 모바일 친화적 사이트 및 모바일 웹 캠페인 최적
- 08.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기 전에 2:43 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방향성 2:
-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