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까요? BLS 로 확인해 보세요!
[재생 목록]
1. 시장을 선도하는 미디어, 유튜브 2:35
유튜브의 국내 규모 2:52
유튜브에 대한 재밌는 사실 3:34
마케팅 담당자의 고민 6:05
2. 브랜딩 캠페인의 '진짜' 임팩트 측정,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7:30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란? 7:41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에 적합한 광고주 8:01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의 작동원리 9:32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가 특별한 이유 10:50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예시 12:08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활용법 15:57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진행 프로세스 19:17
3. 브랜딩 캠페인의 최종 결과를 Reach 개념으로 이해하기, 유니크 리치 리포트 20:37
Unique Reach란? 20:49
Unique Reach 리포트 예시 21:47
Unique Reach 리포트 산출 원리 22:33
4. 유의사항 23:28
트루뷰 인스트림의 경우 23:38
범퍼애드의 경우 24:36
설문 항목 관련 유의사항 25:12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설정 신청 시 유의사항 25:47
Unique Reach 리포트 신청 시 유의할 점 26:38
20170526
35.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3:17 보고서를
- 13.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검색, 디스플레이, 동영상) [재생 목록] 1. 점점 거대해지는 모바일 앱 시장 점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2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
- 37. [월별 세미나/중급] 모바일 마스터 - 모바일 웹 광고를 위한 최적화 방법 모바일 웹 광고주를 위한 모바일 친화적 사이트 및 모바일 웹 캠페인 최적
- 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