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까요? BLS 로 확인해 보세요!
[재생 목록]
1. 시장을 선도하는 미디어, 유튜브 2:35
유튜브의 국내 규모 2:52
유튜브에 대한 재밌는 사실 3:34
마케팅 담당자의 고민 6:05
2. 브랜딩 캠페인의 '진짜' 임팩트 측정,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7:30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란? 7:41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에 적합한 광고주 8:01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의 작동원리 9:32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가 특별한 이유 10:50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예시 12:08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활용법 15:57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진행 프로세스 19:17
3. 브랜딩 캠페인의 최종 결과를 Reach 개념으로 이해하기, 유니크 리치 리포트 20:37
Unique Reach란? 20:49
Unique Reach 리포트 예시 21:47
Unique Reach 리포트 산출 원리 22:33
4. 유의사항 23:28
트루뷰 인스트림의 경우 23:38
범퍼애드의 경우 24:36
설문 항목 관련 유의사항 25:12
브랜드 리프트 서베이 설정 신청 시 유의사항 25:47
Unique Reach 리포트 신청 시 유의할 점 26:38
20170526
35.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08.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기 전에 2:43 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방향성 2:
- 1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마이 비즈니스를 통한 지도 등록 및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Google 마이 비즈니스 이해하기 Google 마이
- 02.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검색 광고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검색 광고인가? 왜 검색 광고인가? 3:15 왜 검색 광고를 사용해
- 2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동영상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애드워즈 비디오 광고 소개 애드워즈 비디오 광고 소개 3:03 애드워즈
- 30.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데이터 기반의 광고 설계하기 [ 재생 목차 ] 1.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획 수립 데이터를 활용한 광고 계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