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기본 목표 2:58
디스플레이 광고의 기본 목표 3:39
2. 광고 최적화 공통 기본 팁
광고 최적화 공통 기본 팁 4:47
데모: 클릭수 최대화 설정하기 6:03
향상된 CPC 입찰 전략 설정하기 7:10
측정기준 확인하기 7:29
입찰가 조정하기 (위치, 광고 일정, 기기) 9:28
3. 검색 광고 최적화 기본 팁
검색 광고 최적화 기본 팁 13:40
광고 게재 순위 산정방식의 이해 13:48
키워드 상세 보기를 통한 최적화 14:44
광고 순위 향상을 위한 팁 15:25
데모: 키워드 삽입형 광고 생성하기 15:45
데모: 키워드별 방문 페이지 URL 설정하기 17:08
데모: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입찰전략 설정하기 18:00
4. 디스플레이 광고 최적화 기본 팁
디스플레이 광고 최적화 기본 팁 20:07
광고 목표에 맞는 타겟팅 설정 20:13
공통 적용 사항 (타겟팅 교차 설정, 게재위치 최적화) 20:52
노출이 목표인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 팁 22:24
유입이 목표인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 팁 23:35
전환이 목표인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 팁 25:22
기타: 디스플레이 타겟팅 최적화 도구 27:11
데모: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타겟팅 적용하기 27:42
데모: 타겟팅 최적화 도구 설정하기 30:13
20170526
18.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16.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 이해하기 리마케팅 이해하기 0:45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
- 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
- 28.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리마케팅/전환 활용하기 실시간 스트리밍 시작일: 2016. 2. 17. [재생 목차] 1. 모바일 A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22.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에디터 대량 작업하기 [재생 목록] 1. 대량 작업 알아보기 대량 작업 알아보기 0:24 애드워즈 기능 활용에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