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29.구글 애드워즈 입찰전략 이해하기

2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입찰전략 이해하기



[재생 목차]

1.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2:50
온라인 광고에서의 실시간 '입찰' 3:31
광고 게재 순위를 구성하는 여러가지 요소 4:17
효과적인 '입찰'의 중요성 (1) 유리한 광고 게재 순위 5:32
광고 게재 순위를 결정하는 여러가지 요소 6:32
효과적인 '입찰'의 중요성 (2) 효율적인 비용 지출 7:49
효과적인 '입찰' 전략 구성의 중요성 8:18

2. 입찰 전략 구성을 위한 광고 목표 이해하기
입찰 전략 구성을 위한 광고 목표 이해하기 8:53
[사례 1] 제주도에서 펜션을 오픈한 A씨 (광고 목표: 인지도 제고) 9:02
[사례 2] 사이트에서 운동 기구를 판매하는 B씨 (광고 목표: 웹사이트 방문자 증가) 9:44
[사례 3] 카메라 앱을 새롭게 개발한 C씨 (광고 목표: 앱 다운로드 완료) 10:28
온라인 광고의 주요 목표 3가지 11:03

3. 광고 목표에 맞는 다양한 입찰 전략
광고 목표에 맞는 다양한 입찰 전략 11:36
광고 목표에 따른 주요 '입찰' 전략 11:45
[유형 1] '유입'과 '노출'을 위한 입찰 전략 12:36
데모: '유입'과 '노출'을 위한 입찰 전략 설정 (클릭수 최대화,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14:47
[유형 2] '전환'을 위한 입찰 전략 21:31
데모: '전환'을 위한 입찰 전략 (타겟 CPA) 22:53

4.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26:12
FAQ (1)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 입찰가 우선 적용 기준 26:20
FAQ (2) 입찰 전략의 학습 기간 27:18
FAQ (3) 타겟 CPA 작동 원리 및 입찰 기준 2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