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3:17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관리의 중요성 3:23
애드워즈 보고서를 통한 데이터 관리의 장점 4:13
애드워즈 보고서의 분류 5:13
애드워즈 보고서 확인 시 유의할 점 6:16
2. 보고서 활용하기: 애드워즈 일반 계정
보고서 활용하기: 애드워즈 일반 계정 8:00
애드워즈 계정의 캠페인 보고서 8:10
캠페인 보고서의 구조 이해하기 8:36
캠페인 보고서의 활용 3단계 9:28
캠페인 보고서 활용 예시 (1) 10:40
캠페인 보고서 활용 예시 (2) 12:01
데모: 모바일과 데스크탑의 실적 구분 13:27
데모: 디스플레이 캠페인의 성과 분석 및 보고서 다운로드 16:28
캠페인 보고서 활용 예시 (3) 20:04
데모: 측정기준 20:54
3. 보고서 활용하기: 애드워즈 관리자 계정(MCC)
보고서 활용하기: 애드워즈 관리자 계정(MCC) 22:37
애드워즈 관리자 계정의 보고서 22:49
관리자 계정의 보고서 활용 예시 23:21
데모: 디스플레이 캠페인과 동영상 캠페인의 실적 확인 24:03
4. 업데이트된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업데이트된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25:53
잠재고객 분석 보고서 26:07
보고서 편집기 27:24
데모: 보고서 편집기 28:26
20170526
27.구글 애드워즈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08.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리포트 이해하기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전에 들어가기 전에 2:43 애널리틱스 보고서 활용 방향성 2:
- 26.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왜 모바일 광고를 해야 하는가? 3:
- 39.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판매자 센터 설정하기 동적 리마케팅을 위한 필수 준비 단계! 구글 판매자 센터 소개 및 설정 방법에 대해 배워
- 09.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로 광고성과 분석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e 애널리틱스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 16.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 이해하기 리마케팅 이해하기 0:45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