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에디터 대량 작업하기
[재생 목록]
1. 대량 작업 알아보기
대량 작업 알아보기 0:24
애드워즈 기능 활용에 대한 의견들 0:29
대량 작업할 수 있는 두 가지 방법 0:58
2. 애드워즈를 통해 일괄 작업하기
애드워즈를 통해 일괄 작업하기 2:27
일괄 작업 알아보기 2:35
일괄 작업 기본 작동 원리 3단계 3:01
일괄 작업 시나리오 예시 - 키워드 대량 작업하기 3:54
데모: 키워드 대량 작업하기 5:16
3. 에디터의 기본 원리 및 구조
에디터의 기본 원리 및 구조 11:30
애드워즈 에디터란 무엇인가 11:54
애드워즈 에디터 설치하기 12:34
에디터의 기본 원리 13:18
에디터의 기본 구조 (툴바, 트리구조, 유형 목록, 데이터 보기, 수정 패널) 14:28
4. 에디터를 통한 대량 작업하기
에디터를 통한 대량 작업하기 16:36
에디터 작업 예시 시나리오 1) 계정 간 복사 및 이동하기 17:06
데모: 계정 간 복사 및 이동하기 18:12
에디터 작업 예시 시나리오 2) 검색 광고 대량 변경 20:16
데모: 검색 광고의 URL 변경 21:15
에디터 작업 예시 시나리오 3) 이미지 광고 대량 변경 26:00
데모: 이미지 광고의 URL 변경 26:50
에디터 작업 예시 시나리오 4) 키워드 대량 업로드하기 31:05
데모: 하나의 광고 그룹에 키워드 대량 업로드 하기 31:30
20170526
22.구글 애드워즈/에디터 대량 작업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10.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고급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리마케팅이란? 3:07 많은 광고주가 겪는 사이트 트래픽
- 16.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 이해하기 리마케팅 이해하기 0:45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0:5
- 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
-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 13.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검색, 디스플레이, 동영상) [재생 목록] 1. 점점 거대해지는 모바일 앱 시장 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