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Google Play 및 검색, UAC)
[재생 목록]
1. 들어가기 - 모바일 App 광고 이해하기
들어가기 - 모바일 App 광고 이해하기 0:58
모바일 App 광고 형식 1:09
2. 모바일 App 설치 유도하기 - (1) Google 검색 및 Google Play 광고
모바일 App 설치 유도하기 - (1) Google 검색 및 Google Play 광고 2:47
Google 검색 및 Google Play App 광고의 장점 3:20
데모: Google 검색 및 Google Play App 광고 설정 방법 5:54
FAQ - 1 광고는 어디에 게재되나요? 11:53
FAQ - 2 전환 추적이 가능한가요? 12:32
FAQ - 3 Google Play의 성과만을 리포팅으로 볼 수 있나요? 13:21
3. 모바일 App 설치 유도하기 - (2) Universal App 캠페인
모바일 App 설치 유도하기 - (2) Universal App 캠페인 13:50
Universal App 캠페인이란? 14:39
Universal App 캠페인 추천 대상 16:43
4. 모바일 App 재이용 유도하기
모바일 App 재이용 유도하기 19:08
App 리마케팅의 필요성 19:24
App 리마케팅이란? 20:27
App 리마케팅 전략 - (1) 리마케팅 목록 생성 21:38
App 리마케팅 전략 - (2) App 딥 링크 설정 23:10
데모: App 리마케팅 설정 25:07
20170526
23.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
- 13.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모바일 앱 광고 운영하기 (검색, 디스플레이, 동영상) [재생 목록] 1. 점점 거대해지는 모바일 앱 시장 점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
- 34.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정책 이해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광고 정책, 광고 검수 프로세스, 자주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