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20.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0:54
광고 '클릭'에 대한 정보 추적하기 1:01
업그레이드 URL이란 1:54
업그레이드 URL 사용시 누릴 수 있는 3가지 이점 2:26
업그레이드 URL이전에 따른 타임라인 3:04

2. 업그레이드 URL을 활용한 새 광고 설정하기
업그레이드 URL을 활용한 새 광고 설정하기 3:56
[Case study] 겨울 특별 프로모션과 업그레이드 URL 4:11
1단계: 추적 정보 구성하기 (공유-로컬 템플릿) 5:09
2단계: 추적 정보를 위한 매개변수 알아보기 6:05
3단계: 각 단위별 최종 URL과 추적 템플릿, 맞춤 매개변수 8:14
[Case study] 한 눈에 살펴보기 10:04
데모: 업그레이드 URL을 활용하여 캠페인 생성하기 11:02

3. 기존 도착 URL 업그레이드 하기
기존 도착 URL 업그레이드 하기 15:40
기존 도착 URL 유형 파악하기 15:56
추적 정보를 사용하고 있는 URL의 예시 17:44
URL 업그레이드 방법 2가지 (기본 업그레이드, 고급 업그레이드) 18:54
[Case study] 교차 도메인 없이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기본 업그레이드 21:25
데모: 유형별 URL 확인하기 및 기본 업그레이드하기 22:30
[Case study] 교차 도메인 없이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고급 업그레이드 25:38
데모: 유형별 URL 확인하기 및 고급 업그레이드하기 26:14
[Case study] 교차 도메인의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기본 업그레이드 29:25
[Case study] 교차 도메인의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고급 업그레이드 30:49
데모: 유형별 URL 확인하기 및 고급 업그레이드하기 31:42

4.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34:32
적절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을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34:39
{ifmobile}과 {ifnotmobile} 사용시 최종 URL 설정 35:15
각 단위별 최대 사용할 수 있는 맞춤 매개 변수의 개수 3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