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0:54
광고 '클릭'에 대한 정보 추적하기 1:01
업그레이드 URL이란 1:54
업그레이드 URL 사용시 누릴 수 있는 3가지 이점 2:26
업그레이드 URL이전에 따른 타임라인 3:04
2. 업그레이드 URL을 활용한 새 광고 설정하기
업그레이드 URL을 활용한 새 광고 설정하기 3:56
[Case study] 겨울 특별 프로모션과 업그레이드 URL 4:11
1단계: 추적 정보 구성하기 (공유-로컬 템플릿) 5:09
2단계: 추적 정보를 위한 매개변수 알아보기 6:05
3단계: 각 단위별 최종 URL과 추적 템플릿, 맞춤 매개변수 8:14
[Case study] 한 눈에 살펴보기 10:04
데모: 업그레이드 URL을 활용하여 캠페인 생성하기 11:02
3. 기존 도착 URL 업그레이드 하기
기존 도착 URL 업그레이드 하기 15:40
기존 도착 URL 유형 파악하기 15:56
추적 정보를 사용하고 있는 URL의 예시 17:44
URL 업그레이드 방법 2가지 (기본 업그레이드, 고급 업그레이드) 18:54
[Case study] 교차 도메인 없이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기본 업그레이드 21:25
데모: 유형별 URL 확인하기 및 기본 업그레이드하기 22:30
[Case study] 교차 도메인 없이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고급 업그레이드 25:38
데모: 유형별 URL 확인하기 및 고급 업그레이드하기 26:14
[Case study] 교차 도메인의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기본 업그레이드 29:25
[Case study] 교차 도메인의 추적 정보를 사용하는 경우 & 고급 업그레이드 30:49
데모: 유형별 URL 확인하기 및 고급 업그레이드하기 31:42
4.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 질문 34:32
적절한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을 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34:39
{ifmobile}과 {ifnotmobile} 사용시 최종 URL 설정 35:15
각 단위별 최대 사용할 수 있는 맞춤 매개 변수의 개수 35:45
20170526
20.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17.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전환 추적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광고 목표로서의 '전환' 2:42 비즈니스의
- 1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마이 비즈니스를 통한 지도 등록 및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Google 마이 비즈니스 이해하기 Google 마이
- 0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44 리마케팅의 작동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