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 [월별 세미나/고급] Google 애드워즈 동적 리마케팅 시작하기
리마케팅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조회한 제품과 서비스가 포함된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동적 리마케팅 소개
[재생 목록]
1. 동적 리마케팅이란?
동적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4:16
왜 동적 리마케팅일까? 6:38
2. 동적 리마케팅의 작동 원리
동적 리마케팅의 작동 순서 8:41
동적 리마케팅의 작동 원리 (1) 동적 리마케팅 태그 9:46
동적 리마케팅의 작동 원리 (2) 제품 피드 11:54
동적 리마케팅의 작동 원리 (3) 동적 광고 15:13
3. 동적 리마케팅 설정하기
동적 리마케팅 설정 4단계 18:17
동적 리마케팅 설정 (1) 캠페인 만들기 18:35
동적 리마케팅 설정 (2) 태그 삽입 19:57
동적 리마케팅 설정 (3) 피드 업로드 21:45
동적 리마케팅 설정 (3) 동적 광고 생성 22:38
데모: 동적 리마케팅 캠페인 생성하기 & 피드 작업 23:12
4. FAQ
FAQ (1) 어떤 상품/서비스가 추천되어 함께 노출되나요? 32:12
FAQ (2) 광고 목록 노출을 위한 최소 크기가 있나요? 32:53
FAQ (3) 모든 페이지에서 태그 작업을 해야 하나요? 33:12
20170526
36.Google 애드워즈 동적 리마케팅 시작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
- 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
- 04.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리마케팅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리마케팅이란 무엇인가? 3:44 리마케팅의 작동
- 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
- 2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3:17 보고서를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