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6

1.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본적인 화면 구성을 소개드립니다 :)

여러분들께 애드워즈를 시작하는 데 소중한 발판이 되기를 바랍니다.

본 영상은 '16년 7월 20일 오전에 진행된 라이브 세미나을 편집하여 업로드한 영상입니다.

[재생 목록]
1. 애드워즈의 특징 및 장점
애드워즈의 특징 및 장점 0:33
다양한 목적의 온라인 광고 0:42
다양한 네트워크에서 효과적인 광고 유형 선택 1:17
적절한 위치와 시점에 광고 노출 1:45
객관적인 효과 측정 2:03
탄력적인 예산 집행과 합리적인 과금 방식 2:31

2. 애드워즈 광고 네트워크
애드워즈 광고 네트워크 3:41
검색 네트워크 4:13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GDN) 4:43
YouTube 5:18

3. 애드워즈 광고 게재 원리
애드워즈 광고 게재 원리 5:41
광고 게재순위 산정 원리 - 입찰 방식 5:50
광고 게재순위 산정 원리 - 입찰가와 실제 광고 비용 7:26
광고 게재순위 산정 원리 - 품질평가점수 반영 9:10
품질평가점수의 구성 요소와 중요성 11:08
다양한 입찰 방식 (CPC, CPV, CPM, CPA) 12:23

4. 애드워즈 살펴보기
애드워즈 살펴보기 14:06
애드워즈 계정 구조 한 눈에 보기 14:18
애드워즈 계정 구조 이해하기 14:43
계정 구조 예시 (1) 상품 유형 별 캠페인 구분 16:41
계정 구조 예시 (2) 타겟팅 국가 별 캠페인 구분 17:10
(데모) 애드워즈 계정, 화면 구성 살펴보기 17:32
애드워즈 광고 게재 전 절차 2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