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07

어제 헌금은 빤쓰목사가 꿀꺽

햐.. 사업수단 좋네요 미쳤네~! 빤스 냄새도 좋아할듯 ㅡ 광후나ㅡ 빤스 필요하면 형한테 전화해라 4년입은 내빤스 택배로 보내줄께! 일을 시켰으면 돈을 주고 밥을 주고. 해야지 저게 무슨 짓인고 ㅉㅉㅉ 밑에 글중에 전철에서 문재인 반대시위하면 일당 준다던 교회예기도 진짜일 수 있겠네 보배드림여러분, 가장 기쁜시간이 돌아왔습니다!!보배드림@,,@ 유게에는 유머딴지가만 생각해보니 전광훈은 돈냄새클리앙<보배펌> 헌금함 개봉보배드림충격! 빤쓰목사 헌금함 개봉했더니..보배드림지금부터 헌금 해라.jpg딴지우파 개신교 집단 비판: #1. 프롤로그―우파 개신교 비판은 우리 시대에 아직도 유효한가?클리앙性職者클리앙근데 목사는 누구나 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클리앙란제리 목사뽐뿌한국에서 돈벌기 참 쉬운데...보배드림흔한 헌금함클리앙빤스쩐사엠팍"가장 기쁜시간" "하나님 일에 쓰겠다" 광화문 집회서 헌금통 돌린 전광훈SLR어느 개신교인의 생각딴지전광훈, "인감도장 가져오지 않으면 내 성도가 아니다" ㄷㄷㄷㄷㄷㄷ인벤어제 집회는 정말 기쁜 시간이였습니다딴지창조갱제 정말 조으다보배드림개천절 비공식 행사 [혈압 주의+개그주의]보배드림재주는 곰이 부리고 돈은 전서방이???????딴지어제 헌금은 빤쓰목사가 꿀꺽SLR자게이분들 중...개독교인 계신가유??????????..JPG인벤언행일치 갑인벤오늘우리는 대통령을 잃었읍니다 pc로보세요or 핸드폰 가로로보세요딴지어제 집회중에 삥뜯는 빤스 전 목사.gif ㅎㄷㄷㄷㄷ클리앙어떤 헌금함.JPG엠팍개천절 광화문집회의 헌금은 날조고 선동이라는 분도 있네요.딴지어제 집회중 가장 기쁜시간 ㅎㄷㄷㄷ보배드림빤쓰목사 헌금함 개봉하고 화들짝!SLR어제 광화문 집회의 핵심은 이거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딴지이번 틀딱집회의 구조는 무한동력엠팍혹시 불펜에도 광화문가서 교회헌금도 아니고 목사 용돈주고 오신분 있나요?보배드림만평 - 뿌린대로루리웹광화문 집회가 무한동력인 이유딴지Jtbc 전광훈 밀착취재 뿜었다!!! ㅎ엠팍보수 우파의 한줄기 빛과 희망엠팍오늘 광화문 집회 지지하시는분들 말문이 막히겠네요SLR광화문 가신 어르신들 한테 너무 한거 아닌가요?SLR광화문 시위참가자들 돈받고 도로 다시 갖다바침보배드림아니, 헌금을 꼭 현금으로만 해야합니까???클리앙광화문 집회에서 가장 기뻤던 시간.jpg엠팍이 헌금은 전광훈 목사의 사역에 쓰이겠습니다.SLR오늘 광호문 전빤스 돈 많이 벌었겠네요.루리웹광화문 집회 헌금함엠팍JTBC 뉴스룸, 전광훈 헌금 등판.jpg보배드림할렐루야~~오늘 이 행사중에 가장 기쁜 시간이 돌아왔습니다클리앙헌금이라고 쓰고딴지헌금의 처분권한은 전광훈에게 있다??? ㅋㅋ...jpg.클리앙광화문 집회, 객관적으로... 자세하게 알아보자.클리앙2만원 알바 삥뜯기엠팍이건 대놓고 인 마이 포켓하겠단소리 아닌가요?엠팍오늘 광화문 최고 명짤 .jpg보배드림알바비 회수함엠팍전광훈이 돌린 헌금함.pic루리웹보통 교회 헌금함에 이거 써두나?클리앙오늘 전광훈 수입 꽤나 잡았겠는데요.딴지예수 : 전광훈 이 새끼...보배드림알바비 준돈 다시뺏는 빤스목사 전광훈의 민낯딴지알바비 준돈 다시뺏는 빤스목사 전광훈의 민낯엠팍주머니를 다 털어 헌금하는 시간 jpg엠팍조국반대하는건 좋은데 중도타령만 안했으면 좋겟네요엠팍집회장소) 지역별 자한당 당협 버스들 & 전목사 헌금함클리앙이게 뭐죸ㅋㅋㅋㅋ클리앙광화문폭력집회 / 아 장사하자~.jpg클리앙기독교 헌금함 근황...오늘의유머흔한 헌금함엠팍오늘자 빤스목사님 헌금함 - 알바비 회수?개드립교회 헌금함 수준엠팍광화문 집회 장사꾼엠팍치밀하신 우리목사님.jpgSLR흔한 오늘 기독교 연합회 아낌없이 주는 헌금함甲.오늘의유머흔한 헌금함펨코요즘 헌금함 수준보배드림일당 수거함루리웹요즘 헌금함 수준펨코개독 헌금함 근황클리앙광화문 무한동력인벤헌금함SLR헌금함보배드림빤스 개독 한 마리의 헌금함딴지다음 기독교 집회언제 하나요???클리앙2만원씩 줘도 별 부담 없는게..딴지헌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벤??? : 최저시급은 못맞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