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4

트와이스 채영이 타투한게 불편한 자칭팬

뜻밖에 채영님 콧대에 감탄하고가네요,, ?진심 뭔 상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자기몸에다 몰래 새겨놓은줄 알겠어요 문신충이라니 말하는 것 좀 봐... 가수가 하고 싶다는 걸 팬이 막아설 권리 없어요 갑질하지 마시길ㅠ ㅋㅋ사대부들 납셨네ㆍㄴ 사대부가 아니라 아이돌 이미지는 생각해야지. 소비자에 어느정도 맞춰야 할거 아냐? 싸인안해주고 도망다니던 야구선수 생각난다. 펨코트와이스 채영의 타투가 불편했던 언냐...인스티즈트와이스 채영이 타투한게 불편한 자칭팬이슈인채영이 또클리앙채영이 문신을 많이 하는 모양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