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인텔 근황

시네벤치 테스트 하지 말고 오직 인텔 제품이랑만 비교 해달라곸ㅋㅋㅋㅋㅋ 이거 완전 동급 AMD 프로세서에 비해 딸린다는 걸 인텔피셜로 인증하는거 아니냨ㅋㅋㅋㅋ 너거끼리 비교해서 어쩌자고 ㅋㅋ 추텔아 인하다 ㅠㅠ 3500 나와서 9400F 멱살잡고 패던데 9500의 미래는 마냥 밝지 않음 이거야말로 진정 리얼한 체험단 행사네요. 인텔 신제품 아직 구경도 못했는데, 저 주의사항 문구만 보고도 이미 다 체험한 느낌이예요. 인텔의 배째기식 영업이 역사에 남을지 아니면 극복할지... 눈 모 같은 친위대 만들겠다는 거 아닌가 크크 클리앙인텔코리아 벤치돌릴때 특정제품과는 돌리지 말아달라 ㅋㅋㅋPGR21[컴다쿠]시피유 체험단을 모집하는 인텔루리웹인텔 근황.jpgSLR인텔아 추하다 ㄷㄷㄷㄷㄷㄷ 有클리앙아우 인텔 참 쪼잔하네요 ㅋㅋㅋ.jpg개드립인텔 근황.jpg클리앙인텔 근황클리앙인텔 리뷰제품 시네벤치 금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