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4

새벽에 NO 재팬 현수막 무더기 훼손범인 잡고 보니

그냥 관종이라네요... 그놈에 관심이 니 밥멕여주더냐 저런건 처벌도 또 존나관대해요 ㅋㅋ 만약 그 쓰레기당 현수막 보이는족족찢고다니다 잡히고 심신미약 주장하면 똑같이 들어줄까? 절대 아님 ㅋㅋ 막줄 핵심 군더더기 없이 핵심만 짚는 한마디다 진짜 ㅋㅋ친구가 없어.ㅠㅠ 근데 지가 정신병이면서 왜 반일은 정신병이라고 적은거지? 지능도 문제가 있는듯 인스티즈불매운동 현수막 훼손 범인 잡고보니....jpg인벤인터넷 아싸가 위험한 이유클리앙새벽에 'NO 재팬' 현수막 무더기 훼손, 범인 잡고 보니루리웹새벽에 'NO 재팬' 현수막 무더기 훼손, 범인 잡고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