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1

현 시각 치킨집 사장님들 반응

근데 요기요도 지금 서버 터졌는데 ㅠ 진심 빡쳤나 보네요ㄷㄷ 양쪽에서 얻어맞네ㅋㅋ 오늘 대목인데 강제로 장사접힌거니... 아 어쩐지 .... 이글 보니까 이해가네요. 지금은 배민 거의 정상화 됐지만.... 아까전에 안되던상황 때.... A치킨집은 장바구니에서 계속 오류나고, B치킨집은 장바구니 진입까지는 잘되고 주문서에서 결제시 오류나고 그런식이이었어요. 계속 똑같이 그러니까 이상하다 생각하긴 했는데.... 아마 어떤 치킨집은 결제까지 다 잘되는 치킨집이 있었겠죠. 저 치킨집 사장 쓴글 보니까 알겠네요.. 개빡침ㅋㅋ 뽐뿌치킨집 사장님들 반응뽐뿌배민 치킨집 사장님들 상황루리웹현 시각 치킨집 사장님들 반응.JPG개드립현 시각 치킨집 사장님들 반응.JPG개드립현 시각 치킨집 사장님들 반응.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