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3

워킹 비교 장윤주 vs 한혜진









장윤주는 뭔가 탁탁 당당하게 걷는 느낌이고 한혜진은 사뿐사뿐 당당하게 걷는 느낌 장윤주 역시탑모델답게쩔게멋있고 한혜진진짜모델의정석같다ㅠ 나혼산에서 성훈 워킹가르쳐주는거보고반했어요ㅠㅠ 우와 둘 다 멋지다ㅠㅜ 제 스타일은 한혜진... 두분다멋져요ㅠㅠ 오 장윤주님은 내가 제일 자신있어!! 하는 느낌이고 한혜진님은 자연스러운 파워풀한 느낌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펨코장윤주와 한혜진의 워킹꾸르장윤주 한혜진 워킹 비교인스티즈장윤주 한혜진 워킹 비교 gif인벤(약☆후)모델,방송인 -장윤주- 특집인스티즈머리카락도 같이 워킹한다는 탑모델 한혜진 워킹.gif펨코머리카락도 같이 워킹한다는 달심누나 워킹...jpggif개드립한혜진의 팔락팔락 스킬인스티즈머리카락도 같이 워킹한다는 달심누나 워킹.gif펨코한혜진 모델 워킹.gif인스티즈장윤주, 한혜진 워킹비교.gif꾸르묵직한 장윤주펨코장윤주가 알려주는 시대별 모델 워킹 변천사.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