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3

샘오취리 조상님 근황




컨셉인지 뭔진 몰라도 솔직히 호감은 간다 ㅎㅎ 몸은 가나인이지만 정신은 한국인일수도 있지. 외국인이 티비나오려면 국뽕은 그냥 필수네.. 우리나라도 좀더발전하길 반대로 몸은 한국인이지만 정신은... 쟈는 이순신장군님두 우리장군님이래요 우리나라 라고도 했음 ㅋㅋ 역사는 최태성~~~!!!! 루리웹샘 오취리 조상 근황.jpg펨코조상권 침해보배드림샘오취리 조상님 근황웃긴대학샘오취리 조상 근황 ㅋㅋ.jpg보배드림SAM-572 조상님 근황웃긴대학샘오취리 조상 근황 ㅋㅋ.jpg펨코샘오취리 조상 근황 ㅋㅋ.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