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6

오늘자 MBC에 나온 산불 당시 CCTV 모습





저게 눈발이 아니라 불씨.... ㄷㄷㄷ 진짜 소방관님들 목숨 걸고 불길 잡으셨네요. 아 저렇게 불씨가 번지는구나 순간 다크소울인줄;; 허.. 현장에 있으면 멋있다는 생각 0.1초 들었다가 죽겠다는 생각에 두려움으로 미칠 듯 첫짤여자는 사진찍으려고 저러고있는건 아니겠지? 신고하고 영통으로 상황보여주려고 저러는거겠지? 폐차장이라 거의 보험 안될테니 고철로 잡철정도 비용외에는 못 받을 듯. 더해서 기계며 등등...피해엄청 나겠네요. 나베는 국회출석 안하면 안되나 안보실장을 왜 붙어두고 ㅈㄹ인지 저걸 잡았다는게 정말 미스터리네요..ㅎㄷㄷ 대단합니다. 딴지강원도 산불 ㄷㄷㄷ뽐뿌[강원산불] 산불 당시 CCTV화면.gif인스티즈MBC에 나온 강원도 산불 CCTV 모습클리앙고성 속초 화재 바람에 흩날리는 불씨들.gif딴지고성 속초 화재 바람에 흩날리는 불씨들엠팍오늘자 MBC에 나온 산불 당시 CCTV 모습..개드립이번 산불 CCTV .gif딴지고성 속초 산불 당시 CCTV 화면이토렌트오늘자 MBC에 나온 산불 당시 CCTV 모습..루리웹충격적인 고성 속초 산불 당시 CCTV 화면.gif인스티즈[강원산불] 산불 당시 CCTV.gif펨코오늘자 MBC에 나온 산불 당시 CCTV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