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7

병사 폰사용 허가이후 근황

머가리 깨진거 ㅇㅈ? 그리고 이것도 인터넷에... 어떤 ㅄ잌ㅋㅋㅋㅋ적어도안되는걸 카톡에 올렼ㅋㅋㅋ 물론 간부들 카톡보고하는거 생각하면 재만 욕할건 아니긴 한데 그래도 개념없는짓이다 진짴ㅋㅋ 즈그들이나 잘하지 ㅋㅋㅋ 위병조장 설때 보면 암구호 미숙지! 이지랄하고 그냥들어오더만 소대장 어이 터진거 ㅈㄴ 체감 되네 ㅋㅋㅋㅋㅋㅋ 계속 하나씩 터지는거 보니까ㅋㅋㅋㅋ 곧 군대식 행정으로 폐지되겠구만 ㅋ SLR천하제일 폐급대회인스티즈병사 폰사용 허가이후 근황...jpg루리웹천하제일 폐급 대회인스티즈병사 폰사용 이후 근황,.,개드립병사 폰사용 허가이후 근황.jpg보배드림병사 폰 사용 근황개드립병사 폰사용 허가이후 근황.jpg엠팍군대 핸드폰 사용 절망편엠팍병사들 휴대폰 사용 근황 .jpg인벤군대 핸드폰 사용 근황펨코병사 폰사용 허가이후 근황...jpg펨코병사들 핸드폰사용 근황.jpg루리웹병사들 핸드폰 사용 근황 [절망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