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7

남자들의 로망의 끝

저런 장비로 3인칭이라니... 3인칭이라니!! 저거 자동차 말고 비행기게임하면 더 재밌을꺼 같아요 ㅋㅋ 와~~ 근데 비용이 그냥 나가서 렌트해 달리는거나 비슷하겠는데요? ㅁㅊㄷ ㅁㅊ 조수석 타고싶다 비행 시뮬을 하고 싶네요..저는..ㄷ 의자에 내장된 망치로 후두부를 강타합니다 모니터만 요새 신상 49인치로 바꾸면되겠당 ㅋㅋ vr 만 지원하면 완벽하겟다 개드립남자들의 로망. gif뽐뿌남자들의 로망의 끝..이토렌트남자들의 로망의 끝..펨코남자들의 로망의 끝ㅋㅋㅋㅋㅋ gif인벤PC방 개인실 환경2클리앙남자가 꿈꾸는 레이싱 의자세트.gif딴지우앙 돈 많이 벌면 갖구 싶네요루리웹궁극의 레이싱 게임 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