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4

직업병으로 살려낸 지휘자

마지막에 지휘자가 하는 말도 멋있네요..ㅎㅎ 살사람은 어떤 상황에서도 살아나네요. 의사+제세동기 위치 알고 있는 소방관 만난게 천운일듯.. 소방관님 직업병이 살리셨네요 좋은 표현일지 모르겠지만 진짜 죽음의 문턱에서 유턴 제대로 해버렸죠 산 분이나 살리신 분이나 잊지못할 경험이네. 그와중에 수련이 풍채가... 교수님인줄. ㅎㅎ 아니 생존은 했을지언정 저거 그냥두면 그냥 뇌사 상태 아니면 사망인데 저 지휘자는 진짜 살수밖에 없는 운명이었네. 인스티즈연주 도중 쓰러진 지휘자.jpg개드립???: 우효wwwwww맘대로 죽을 생각말라구wwww보배드림운 좋은 지휘자이슈인운 좋은 지휘자뽐뿌직업병으로 살려낸 지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