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4

전쟁에서 가장 중요한건 전략이다

전략의 기본은 풍부한 물자와 병력에서 나온다 반대라고 생각했는데... 풍부한 물자가 없이 이겨야 된다! 시-발 머리를 굴린다. 적보다 우리가 수가 적다! 근데 이겨야 한다! 시-------발 머리를 굴린다! 그럼 전쟁에서 가장 중요한건 전략이 아니라 사기캐네요. 이순신 장군만 가능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격,후퇴,학익진 등의 이미 전투중의 행동이 전술 병사수,보급,지휘관의 보임, 개전시기 등의 전투전의 밑바탕이 전략 전쟁을 할수 있는 경제력, 인구수 등의 국가의 밑바탕을 만드는게 정치 병사가 적고 보급이 안되며 멍청한 지휘관을 쓰는 전략적 실패를 전술로 때울수 없듯, 전쟁할 상황의 나라꼴이 아니거나 외교 상황이 안좋은데 전쟁을 열면 전략 전술로도 커버를 못침. (2차대전 일본처럼) 하나 또또캐! 오늘의유머전쟁에서 가장 중요한건 전략이다웃긴대학전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전략이다.jpg루리웹전쟁에서 가장 중요한건 전략이다루리웹전쟁에서 전략이다!루리웹양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