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07

18억짜리 소방차

오스트리아産 로젠바우어 판터 전국에 딱 6대 있고 이번 고성산불 진압에 투입되었다 합니다. 너무 비싸고 오버스펙이라 일반소방서에는 잘 구비하지 않고 주로 공항소방대나 중요시설에서 운용한다네요 특징으로는 초고압살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제 보니까 바람떄문에 소방차 물줄기도 휘어버리던데.. 생긴건 무슨 변신로봇처럼 생겼네요 유사시에는 무인 운용도 가능하다고 -0- 변신할거 같은게 아니라 진짜 변신로봇 이었네요 ?????? 화성탐사 차량인가?? 오 멋잇당 로봇합체할거 같다 예전 포트리스 슈탱 떠오르는 비쥬얼이네요 적폐새끼들이 그렇게 예산을 삭감했다지? 매? 매국당이라고 하던데? 뭐지.. 이토렌트이번 강원도 산불에 투입된 로젠바우어 판터..화성탐사 차량인가?? 오 멋잇당 로봇합체할거 같다 예전 포트리스 슈탱 떠오르는 비쥬얼이네요 적폐새끼들이 그렇게 예산을 삭감했다지? 매? 매국당이라고 하던데? 엠팍어제 산불화재에 투입된 '한국에 6대만 있다는' 소방차.GIF루리웹이 세상 소방차가 아니다.루리웹국내 소방 차량 장비 중 가장 비싼 것PGR2118억짜리 소방차인벤18억 하는 신형 소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