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불륜남의 최후

목사 클라스. 헉헉 장로나? 전도사 쯤인가요? 대가리 기분 좀 에어장인가 했네.. 느끼려다가 쓰레기통에 처박히네.... 보배드림에어 장? 짱?이토렌트에어짱보배드림에어장이토렌트불륜남의 최후.GIF이토렌트아이캔플라이.jpg펨코대륙판 에어장보배드림불륜남의 최후보배드림남편왔어 빨리 숨어!!루리웹한국 목사가 생각나는 짤.gif인벤(약혐) 대륙의 불륜남인벤대륙 불륜남뽐뿌(약혐) 불륜남의 최후.gif이토렌트대륙의 불륜남.[목사아님]클리앙내연녀의 남편이 왔다.gif 내가 아무리 모든 사람한테 사랑받기 위해 노력해봤자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반대로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솔직하게 하고, 눈치 보지 않을 때도 둘은 날 싫어하고, 일곱은 관심 없고, 하나는 날 좋아한다. 어떻게 살든 세상에 그렇게 날 미워하는 사람 둘은 꼭 있기 때문에 내 맷집을 길러야 한다. 그 맷집이란 미움받을 용기를 말한다. 미움받을 용기는 특별한 게 아니다. ‘저 사람도 나를 미워할 자유가 있는 거야’ 라고 그냥 편하게 생각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