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9

신안군 한달살기 근황


책임각서 쓰고 들어가야한답니다. 무슨일이 벌어지든, 본인 책임 각서. 참 여자를 모집한다꼬? 유투브와 아프리카나 트위치로 24시간 생중계 가능하면... 범죄 생중계가 되려나.. 숙박은 민박, 펜션, 캠핑 등 어떤 방법이든 가능하며, 신안에 체류하면서 숨은 관광명소 사진촬영, 동영상 촬영 등을 개인블로그, 본인 SNS에 게시를 통해 홍보하고, 체류기간 동안의 일일활동일지를 제출해야 한다. 그래서? 그런 말 하고 죽여서 추정 수로만 6천여명~2만명이 넘게 패죽이고 강간하고 죽였습니까? 1923년 관동대지진 때처럼... ㅡ ㅡ..예시가 그다지 저런 걸로 하자면 페스트 발병 때 유태인이나 집시가 독 풀었다고 하여 유럽 각지에서 유태인이나 집시를 학살하던 것도 있고 넘치는데 아이고 임금님~~ 소인은 그저 평범한 촌사람입니다요! 독심술이라니요~ 그런건 어디가서 배우기는커녕 들어보지도 못했습니다요! 아마 촌장님도 모를껍니다요.. 아 게다가 어떻게 저같은 평민이 감히 임금님 뜻을 알겠습니까요.. 아이고오~ 돌아가지도 않는 대가리라도 굴리려는 노력은 좀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반박을 못하겠다고 "생각해보라"는 블러핑 쳐대면서 미꾸라지 마냥 도망칠 생각 마시고, 생각이란게 있으면 그걸 논리적으로 풀어낼 수도 있어야 하는 거에요. 그게 안 되면 그건 그냥 생각이 없다는 거고. 그러니까, 직접 풀어낼 자신 없으시면 그냥 아가리를 여물고 손가락을 굳히세요. 그래서 노예가 있어요? 없어요? 조센징이 우물에 독을 푼건 사실무근인데 신안에선 진짜로 노예가 있잖아요? 이게 다른데? 광주법원에서도 노예는 관행이라면서 스리슬쩍 솜방망이 때리던데? 관동대지진 끌고와서 감성에 호소하는꼴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김재규 장군을 존경합니다. 그런데 이런 사건의 경우에 신안군 모든 주민들이 염전을 하나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 어디를 가도 한동네 사람일 경우 평생 보고 살아야 하니 자신에게 직접적인 위해를 가히지 않은 경우에는 감싸주기 마련인거고 감싸주지 않는다면 배척을 당할수도 있죠. 게다가 신안군은 일반적인 육지와 달리 수많은 섬으로 나누어진 지역이라서 친인척이 근처 섬에 살지 않는 이상에야 같은 군내의 다른 섬에 방문할 일도 없는 곳입니다. 흑산도에서 강간사건 일어났다고 흑산도 외의 신의도나 하의도나 그런 분들까지 도매금으로 욕 먹어야 하나요? 완전 다르잖아요;;; 독은 진짜 안풀었고 신안은 여선생 강간도하고 염전 노예도 진짜 있고 다리 연결 되기전에는 뻑하면 바다에서 시신발견되고 저런데 각서쓰고 갈 돌대가린 없을겁니다. 저쪽 동네 수십년을 내려온 고질적 염전노예 사태나 여교사 강간 및 남교사 변사사건 같은거 보면 뭐가 진짜 무서운지 아세요? 평범한 사람이면 상상도 못할 엽기적인 패륜 범죄를 두고 동류의식으로 마을사람들끼리 똘똘 뭉쳐서 숨기고도 뭐가 잘못이냐고 도리어 배짱 쓰는 악랄함이 무서운거에요. 섬에서 사고 날까봐 신안에 안간다는게 아닙니다. 섬에서 무슨 사고가 나는게 문제가 아니라 사고가 터졌을때 내가 당사자, 상대가 신안 노예주 이러면 그 사고처리의 결말이 노예 혹은 변사가 되고 모두가 이걸 덮고 난 실종상태로 끝나는 그런 엔딩이 예상되는 무서운 곳이니 외지사람들이 꺼리는거죠. 신안 실드치는 사람들 한 둘 보이는데 님들 각서 쓰고 저기 가세요.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어봐야 아는건가.... 유흥쪽 여자들이 젤 무서워 하는게 선불 못갚아서 섬으로 팔려가는 거라더군요. 살아서 나올지, 가서 무슨 더 험한 일을 당할지 모른다고. 어디 기사서 봤는데 탈출해서 경찰에 갔더니 다시 원주인?한테 돌려보냈다 합니다. 저쪽 섬만이 문제가 아니겠지만 요즘에도 섬노예, 성노예가 존재한다는게 참 그렇네요.. 선악의 기준은 거의 없고, 우리 동네 사람이라는 패거리 의식만 있는 곳에, 다른 지방 사람이 가기는 무서울 수 밖에 없지요.. 조직적 염전 노예나 집단 여교사 강간도 그렇지만 가짜 신안소금 사건도 참 이상했어요...중국에서 소금 대량 들여다가 포대갈이 해서 신안소금으로 판 사건인데, 그게 염전지대 한가운데 창고에서 벌어진 사건이거든요... 근데 소금 실은 트럭이 들락날락했는데, 동네 사람이 몰랐다는게 이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신안소금은 안먹어요. 중국에서 엄청나게 들어오는 소금이 다 어디로가는지 모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