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7

버거킹은 햄버거가 왕이죠? 깔깔

허나 맥도날드에 있는 짐은 황제니라 루리웹버거킹은 햄버거가 왕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중국임? 신기한 컨셉이네.. 알바는 황제고? 루리웹버거킹은 햄버거가 왕이죠? 깔깔SLR대륙 햄버거에선 손님은 왕이다~ㅎㅎㅎㅎ보배드림손님은 왕이지ㅋㅋㅋㅋㅋ.jpg루리웹손님은 왕이다루리웹손님은 왕이지, 암 그렇고 말고 ..루리웹???: 손님은 왕이다루리웹손님은 왕이다.펨코손님은 왕이지펨코손님은 왕이다인스티즈미들아 손님은 왕이지ㅋㅋ루리웹손님은 왕이지.jpg루리웹손님은 왕이고루리웹손님이 왕이라고??인스티즈패스트푸드점가면 당연히 손님은 왕아니니?루리웹대만의 맥도날드 이벤트.jpg웃긴대학뭐요, 손님이 왕이라고?클리앙당연히 손님은 왕이죠.jpg루리웹당연히 손님은 왕이지.JPG인벤손님은 당연히 왕이지!인스티즈미들아 손님은 왕이지ㅋㅋ인스티즈ㅋㅋ미들아 당연히 손님은 왕이지루리웹손님은 왕인스티즈미들아 손님은 왕이지ㅋㅋ루리웹손님은 왕이다.웃긴대학손님은 왕임 ㅇㅇ.jpg인스티즈미들아 손님은 왕이지ㅋㅋ펨코당연히 손님이 왕아니냐루리웹명나라식 패스트푸드 운영법.보배드림손님이 왕이라고??루리웹손님은 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