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07

AI가 평가한 직장내 남녀임금 평등


여성이 차별받는걸 막으려고 인공지능 돌리니 하는일에 비해 남자가 더 작게받음 ㅋㅋㅋㅋㅋㅋ 포도임 AI 그딴 말 1도없는데 뭔 헛소리냐 여성들이 처음 입사할 때 등급을 낮게 줬다고 소송한거ㅋㅋㅋㅋㅋㅋ 크 갓공지능님을 국회로!!!! 인스티즈구글이 분석한 남녀의 임금차이엠팍구글이 분석한 남녀의 임금차이.jpg펨코AI가 평가한 직장내 남녀임금 평등인벤'올바른' 기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한번 엿 처먹어봐라 하면서 저렇게 엿 제대로 먹인 듯 아이고 통쾌해라 일한것보다 더 버는 여자를 깎자니 정체성 정치질 당할꺼같고 깔끔하게 남자 월급을 올려버리는 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