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전자상거래란 무엇인가?
전자상거래란 무엇인가? 3:22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달되는 정보 3:55
전자상거래의 데이터 추적 과정 4:32
전자상거래를 통해 전환 성과 최적화 5:52
2. 전자상거래 보고서 이해하기 & 활용하기
전자상거래 보고서 이해하기 & 활용하기 6:53
전자상거래 보고서 메뉴 이해하기 7:04
(데모) 전자상거래 보고서 메뉴 이해하기 8:14
전자상거래 보고서 용어 정리 12:44
(데모) 전자상거래 보고서 활용하기 13:16
전자상거래 실무 팁 : 솔루션 갤러리 23:10
3.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전자상거래 설정하기 23:59
전자상거래 설정 방법 24:11
전자상거래 코드 이해하기 24:33
전자상거래 코드 설정 시 주의사항 : 올바른 위치 25:28
전자상거래 코드 설정 시 주의사항 (1) 26:00
전자상거래 코드 설정 시 주의사항 (2) 27:42
4. FAQ&실시간 질의응답
FAQ&실시간 질의응답 28:40
FAQ 1 : 지표가 제대로 안 잡힘 28:46
FAQ 2 : 동적으로 지표 추적 30:21
FAQ 3 : 보고서 수치 차이 관련 31:11
20170526
32.구글 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5. [월별 세미나/중급] 유튜브 광고 성과 확인 및 분석하기 - BLS & Unique Reach 유튜브 광고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가 얼마나 올라갔을
- 2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를 통한 동영상 광고 - 유튜브 비디오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YouTube 조회수 집계 기준의 변화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 20.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업그레이드 URL을 통한 추적 기능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업그레이드 URL이란 업그레이드 URL이란
- 12. [월별 세미나/중고급] 구글 애드워즈 동영상 광고 운영하기 [재생 목록] 1. 국내 최대 규모의 동영상 플랫폼, YouTube 국내 최대 규모의
- 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