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획득 보고서란?
획득 보고서란? 3:25
획득 보고서의 유용성 4:34
획득 보고서의 구조 6:20
2.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7:14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개요 및 채널 7:57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소스 / 매체 9:21
실습 : 획득 보고서의 주요 개념 알아보기 : 개요, 채널, 소스 / 매체 10:22
3. 애드워즈 및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애드워즈 및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13:41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하기 14:01
광고 성과의 주요 측정 기준 14:41
주요 측정 기준 분석 방법 15:20
광고 목표에 따른 측정 기준 분석 16:19
실습 : 캠페인 보고서 분석하기 17:27
실습 : 애드워즈 보고서 분석하기 18:38
실습 : 애드워즈 보고서 분석하기 : 광고 목표에 따른 측정 기준 분석 22:23
4. FAQ
FAQ 24:35
FAQ 1 : 자동/수동 태그 24:59
FAQ 2 : (not set)이란? 26:47
20170526
31.구글 애널리틱스 획득 보고서 활용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38. [월별 세미나/중급] UAC(범용 앱 캠페인) 이해하기 UAC 2.0 소개 및 변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새로운 UAC 캠페인을 더 잘 활용할 수
- 01.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시작하기 애드워즈를 운영할 때 꼭 알아두어야 할 애드워즈의 장점, 광고 네트워크, 광고 게재 원리, 그리고 기
- 한번 구축해 놓으면 자동으로 월급수익을 발생시켜주는 텐핑수익 자동화 특강
- 2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보고서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애드워즈 보고서 살펴보기 3:17 보고서를
- 33.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드워즈 디스플레이 고급 타겟팅 기능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맞춤 동일 관심분야 타겟팅
- 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