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재생 목록]
1.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온라인 광고의 기본 목표 2:52
검색 광고의 기본 목표 2:58
디스플레이 광고의 기본 목표 3:39
2. 광고 최적화 공통 기본 팁
광고 최적화 공통 기본 팁 4:47
데모: 클릭수 최대화 설정하기 6:03
향상된 CPC 입찰 전략 설정하기 7:10
측정기준 확인하기 7:29
입찰가 조정하기 (위치, 광고 일정, 기기) 9:28
3. 검색 광고 최적화 기본 팁
검색 광고 최적화 기본 팁 13:40
광고 게재 순위 산정방식의 이해 13:48
키워드 상세 보기를 통한 최적화 14:44
광고 순위 향상을 위한 팁 15:25
데모: 키워드 삽입형 광고 생성하기 15:45
데모: 키워드별 방문 페이지 URL 설정하기 17:08
데모: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 입찰전략 설정하기 18:00
4. 디스플레이 광고 최적화 기본 팁
디스플레이 광고 최적화 기본 팁 20:07
광고 목표에 맞는 타겟팅 설정 20:13
공통 적용 사항 (타겟팅 교차 설정, 게재위치 최적화) 20:52
노출이 목표인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 팁 22:24
유입이 목표인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 팁 23:35
전환이 목표인 광고주를 위한 최적화 팁 25:22
기타: 디스플레이 타겟팅 최적화 도구 27:11
데모: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타겟팅 적용하기 27:42
데모: 타겟팅 최적화 도구 설정하기 30:13
20170526
18.구글 애드워즈 광고 최적화하기
Date 5월 26, 2017
관련 게시물
- 07. [월별 세미나/초중급] 구글 애널리틱스 시작하기 [재생 목록] 1.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왜 디지털 분석이 중요한가? 3:34 고객과 비즈
- 32. [월별 세미나/고급] 구글 애널리틱스 전자상거래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전자상거래란 무엇인가? 전자상거래란 무엇인가? 3:22 전자상거래를
- 15.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에디터 살펴보기 [재생 목록] 1.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애드워즈 에디터 들어가기 1:56 애드워즈 기능
- 29. [월별 세미나/초급] 구글 애드워즈 입찰전략 이해하기 [재생 목차] 1.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온라인 광고에서의 입찰이란? 2:50 온라
- 25.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드워즈 라이트박스 광고 활용하기 [재생 목록] 1. 라이트박스 광고란? 라이트박스 광고란? 0:56 라이트박스 광고의
- 09. [월별 세미나/중급] 구글 애널리틱스로 광고성과 분석하기 [재생 목록] 1.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e 애널리틱스 광고 분석을 위한 Goog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