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6

드라이브스루 검사법을 본 일본 반응

아몰랑~! 우리는 못하는게 아니라 안하는 거라구~! 안그래도 일본 트위터에서도 저런 선동질 하다가 리트윗으로 저격맞던데 저걸 방송에서 ㅋㅋㅋ 와 진짜 얘네들 멸망은 내생이끝나기전에 보겠는데? ㅋ 사스가 몇년전인데 그것 때문에 방역체계가 뛰어나겠냐 그냥 우린 ㅈㄴ발전하는 동안 니넨 뒷걸음질 친거야 뇌망상 ㅋㅋ 개잘함 소독 장갑체인지 검체보관 너넨 좀 해라 ㅋㅋㅋ 소독하면서 검사하면 되는 걸 뭐하러 갈아입어;; 관음병, 자위병 일본 ㅋㅋㅋ 계속 그렇게 정신 못차리고 엉망으로 살아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