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트와이스 새앨범 티저사진

캬 ㅋㅋㅋ 덮자 덮자 덮어 보자 한 번만 더 덮어 보자꾸나 캬 강다니엘이 부럽기만 하네요 급식단 못잃어 블링블링~ 역시 사나가 제일 예쁘네요. 의대 교수님 딸래미 SLR트와이스 새앨범 티저사진엠팍트와이스) 필 스페셜 개인 티저 고화질 사진(2000*2800)엠팍트와이스) 전자담배로 바꾼지 하루 끊으려고 하는 첫번째 노력으로클리앙트와이스 필스페셜 티저이미지인벤필스페셜 다현채영쯔위엠팍[트와이스] TWICE THE 8TH MINI ALBUM Feel Special클리앙나봉이 아무짤 (트와이스 임나연) 올립니다엠팍[트와이스] 미나 티저 유튜브 트렌딩 순위.웃긴대학트와이스 컴백 티저에 미나도 나온다인벤트와이스 Feel Special 지효 미나엠팍[트와이스] Feel Special 사나 지효 미나 티저 큰 사진.웃긴대학폰 녹음한거로 믹싱딴지트와이스 컴백 앨범 Feel Special 포토 티저엠팍트와이스] 확실히 미나가 뜨니까 편안하네요.엠팍트와이스) 사지미엠팍[트와이스] Feel Special 사지미 사진 티져클리앙TWICE THE 8TH MINI ALBUM Feel Special SANA, JIHYO, MINA클리앙트와이스 Feel Special 포토티저 - 사나,지효,미나인벤트와이스 Feel Special 나연 정연 모모 사나엠팍[트와이스] 유정연 멋지네요엠팍[트와이스] 정연 쩝니다.JPG클리앙트와이스 포토티저 - 나연정연모모클리앙트와이스 필스페셜 티저이미지엠팍[트와이스] TWICE THE 8TH MINI ALBUM "Feel Spe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