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4

성범죄자로 몰리지 않는 꿀팁

인정하긴 싫은데 이게 현실이죠 예전에 내가 팩트만 말하니까 여자애 한 놈 열폭해서 나 구타하다가 저항하느라 팔로(손 아니고) 반사적으로 밀어냈는데 순간 날 인간쓰레기로 만들더라... 지가 먼저 시비걸고 덤볐으면서 정작 나쁜놈은 나야? 안경카메라 초소형 녹음기 등 돼지년들이 팔지 말라고 지랄하는 물건들은 사실상 한국 남성들 필수품임 이제 녹음도 불법아닌가 ㅋㅋㅋㅋㅋㅋ 증거로 녹음자료 제출하면 녹음했다는 사실로 고소당한다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갓은나라 계속 이런 식의 사회분위기가 조성된다면 결국은 어려움에 처해도 도와주는 사람이 없게 될 수 밖에 없음. 피해자를 위장한 가해자들이 생각을 고쳐먹든지 아니면 그냥 조져버리던지 해야하는데 내가 여자긴 한데 이거 사례들 봤는데 진짜 화난다.. 남자든 여자든 둘 다 조심해서 이런 일 없었으면 좋겠다 그 쪽 처럼 중립적으로 보는게 맞습니다 너네 스스로가 그런 사회를 만들고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니? 이슬람도 똑같애. 걸핏하면 선진국에 기어들어가서 테러나 저지르는데 일반화 안 할 수가 있어? 결국 본인들 스스로가 그런 행위로 인해 대중들에게 그런 부정적인 인식을 가지게 만드는거다. 너는 아니라고 생각한다면 본인 부터가 그런 프레임을 없애려고 노력하는 수 밖에 없어. 근데 아닌거 보니까 너도 똑같은 부류고, 일반화시킨다고 애써 정신승리하는거 같구나 진짜 이렇게 보니까 툭하면 건수 잡아서 무고죄 씌우려는 인간 쓰레기들이 존나 많다는 거네 ㄷㄷ 그냥 애초에 눈도 마주치지말고 피하는게 상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