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5

단국대 시국선언

더운데 꽁꽁 싸매고 고생이 많네요. 얼굴을 왜 가리지 안덥나 ㄷㄷㄷ 뭔가 초라하네요.. 근데 왤케 가렸대요 ㅋㅋㅋ 다른대학도 확인해야됨 단국대가 국립인줄 알았다면 완전 빡대가리인데... 당당해야지 쪼잔하네 너무 뻔하다 싶더니... ㅋㅋㅋ 물론 저런 새키들에게 낚이는 또 낚이고 싶은 놈들이 많으니 저런 짓도 하겠지 SLR단대 시국선언한 놈들의 실체보배드림단대에서 열린 시국 선언한 늠들의 실체딴지단대 시국 선언한놈들의 실체딴지기자들아 ! 조국 반대집회마다 애들이 왜 마스크쓰고 나오는지 좀 알려다고?SLR단국대 시국선언클리앙단국대 학생들 근황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