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14

날강두 사건 이후로 유벤 팔로 취소 한 여자 아이돌

축잘알 ㅋㅋ오프로디테 ㅋㅋ 근본 아니요 전엔 유벤 팔로워 했다가 날강두 사건이후로 팔로우 삭제 한거쥬 ㄷㄷ 그니까요 전엔 유벤투스 팔로우 했다는건 어떻게 아냐는 거죠. 나중에 유벤투스 언팔 할테니 팔로우되어 있는 화면을 남겨놔야지 한것도 아닐텐데 말이죠. 두번째 사진에 유벤투스 팔로우한거 보이지유 ㅎㅎㅎ 날강두 사건 이후에 언팔한거쥬~ 딴지날강두?? 사건이후로 유벤투스 팔로우 취소한 아이돌 ㅋㅋㅋㅋ엠팍날강두 이후 유벤투스 팔로잉 취소한 아이돌.jpg펨코날강두 사건 이후로 유벤투스 팔로우 취소한 여자 아이돌.jpg인스티즈날강두 사건 이후로 유벤 팔로 취소 한 여자 아이돌.jpg인스티즈축덕이 되어가는 여자아이돌.jpg